홍기용 인천대 경영학부 교수·납세자연합회 명예회장 문재인 정부 5년간 1500억여원을 지원받은 노동조합 단체들의 회계 투명성을 놓고 논란이 뜨겁다.
우크라 동부와 북부 공략 노려우.확전 시 긴급대응전력 10만명은 10일 이내.
조만간 유럽에선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최대 전쟁을 보게 될 것이라고 한다.김민석 군사안보연구소 선임위원.4개 점령지 완전 통제가 최소 목표 라스푸티차 이전에 개시할 가능성이 있는 러시아 춘계 공세의 1차 목표는 도네츠크.
하지만 러시아는 이 지역 전체를 방어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뚫릴 수밖에 없는 불리한 형국이라는 분석이 나온다.헤르손 등 4개 지역에 대한 완전한 점령이다.
지난해 2월 24일 러시아 푸틴 대통령은 충격과 공포의 전략으로 우크라이나를 사흘 만에 전광석화처럼 점령해 항복을 받아내려 했다.
이에 앞서 올해 1월까지 NATO 회원국을 포함한 72개국이 우크라이나에 대량의 전투 장비와 각종 물자를 제공했거나 제공 중이다.홍기용 인천대 경영학부 교수·납세자연합회 명예회장 문재인 정부 5년간 1500억여원을 지원받은 노동조합 단체들의 회계 투명성을 놓고 논란이 뜨겁다.
주무관청에 회계 정보를 의무적으로 제출해야 하고.일반 국민이 접근할 수 있는 회계공시제도는 없다
현재는 모든 제품을 중국에서 생산 중이다.2006년 자사의 크레파스 브랜드명 ‘티티파스에서 티티를 따와 티티경인으로 사명을 변경했다.